인터넷 방송

조두팔이 누구?? 학생유튜버에서 임산부 유튜버로?

문을왤케황현희 2021. 10. 19. 13:38

안녕하세요~ 주변의 소식을 전해주는 Random News입니다!

 

??오늘의 뉴스는??

 

 

 

 

임신한 조두팔

 

 

 

 

 

유튜버 조두팔

 

구독자 40만 명의 인기 유튜버 

 

조두팔이 그동안 숨겨온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임신한 두팔이' 라는 내용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여러분께 말씀드릴 것이 있다"

 

"제가 숨길 자신이 없다"

 

"제가 엄마가 됐다"

 

"이제 학생 유튜버에서"

 

"임산부 유튜버로 바뀌게 되었다"

 

"말할까 말까 고민을 했지만"

 

"평생 숨기지 못할 것 같았다"

 

 

 

그러면서 주변에서 영상을 올리는 것을

 

많이 말렸지만 남들이 뭐라 하든 기쁜 일로

 

생각하고 한 생명을 갖게 되었으니

 

더 강해져야 하지 않겠냐며 아기의 태명은

 

'우정', 현재 임신 5개월 차임을 밝혔습니다.

 

 

 

"예전부터 애가 낳고 싶었고"

 

"생각 없이 원치 않은 임신을 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꼭 알아주셨으면 한다"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 14일"

 

 


조두팔의 본명은 조수진으로 2001년생 21세입니다.

 

조두팔이라는 닉네임은 과거 초등학생 때

 

왕따를 당했었던 계기로 만만해 보이기 싫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