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유튜버 아옳이 대학병원에서 '기흉 판정'?!?

문을왤케황현희 2021. 10. 14. 12:40

안녕하세요~ 주변의 소식을 전해주는 Random News입니다!

 

??오늘의 뉴스는??

 

 

 

 

 

기흉 판정받은 유튜버 아옳이

 

 

 

 

 

아옳이 인스타

 

유튜버 아옳이(김민영)가 최근 건강 주사를 맞고

 

온몸에 피멍이 드는 등 이상반응을 겪은 가운데

 

대학 병원에서 기흉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아옳이 유튜브 채널 캡쳐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근 저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모든 상황을 설명했는데요.

 

 

 

"지난달 28일 만성염증과 틀어진 체형에"

 

"좋다는 건강 주사를 맞았다가"

 

"손바닥과 발바닥까지 멍이 들었습니다"

 

"병원 측은 미세한 멍이 들 수 있지만"

 

"화장으로 커버되는 수준이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어 오전 10시에 마취를 하고 주사를 맞았는데

 

눈을 떠보니 밤 8~9시가 되어 있었다며 

 

몸을 보니 빨갛고 파란 멍이 들어 있어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어떻게 된 거냐 물으니 병원 측에서"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지혈을 하느라"

 

"시술이 오래 걸렸다는 답을 들었다"

 

 

 

그러면서 아옳이는 온몸이 두드려 맞은 것 같다며

 

숨을 쉴 때마다 가슴도 아프고 트림이 계속 났고

 

붓기로 인해 체중이 4kg이 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시술을 받았던 병원 측의 대응이

 

정상적이지 않다고 주장했는데요. 

 

"환불에 대한 상담을 했더니"

 

"환불은 커녕 오히려 뻔뻔한 대응이 돌아왔다"

 

 

 

그리고 간호사라는 팬이 혈소판 저하가

 

의심된다며 저정도의 범위와 정도는 

 

혈소판 장애 환자들에게 보이는데 간단한

 

피검사만 하면 수치가 나오니 검사해보길 

 

권한다라는 댓글을 달았고 이에 아옳이는 

 

대학병원에 가서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사 결과 다행히 혈소판 수치는 정상이었다"

 

"그런데 기흉이 생겼다고 하더라"

 

"흉부외과 선생님이 주사 맞은 부위와"

 

"기흉 위치가 똑같아서 주사를 맞으면서"

 

"공기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더라"

 

 

아옳이 인스타

 

이후 아옳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술 후기를 올리자 병원 원장으로부터

 

명예훼손 법적조치 취할 수 있으니

 

자중해달라는 연락을 받았다고도 했는데요.

 

"어느 병원인지 밝히지도 않았고"

 

"명예훼손을 하려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이런 일을 겪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었다"

 

"지난 한 주간 많은 감정을 느끼고 깨달았다"

 

"뭐든지 빨리빨리 쉽게 하려고 하는 건"

 

"좋지 않은 것 같다"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내 몸을 건강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남편 서주원 인스타

 

이런 병원의 뻔뻔한 대응에 아옳이는 

 

더 이상 관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남겼지만

 

남편 서주원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환자에게 내용증명이요?"

 

"온몸의 피멍과 기흉으로 돈벌이를 한다고요?"

 

"저희 가족들도 대부분 병원을 운영하며"

 

"의료인으로서 참된 자세가"

 

"무엇인지 잘 알고 자랐습니다"

 

"어제 당신과 병원의 말 바꿈 그리고"

 

"거짓말을 듣고 제가 물었죠"

 

"정말 의사로서 양심에 가책이 없으시냐고.."

 

 

 

"피해자와 동시에 환자인 제 아내는"

 

"이 사건에서 더 이상 관여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이 운영하는 병원이 어떤 병원이며"

 

"어떤 시술을 하는지 어떤 거짓 상술로"

 

"어떤 말도 안 되는 금액을 받고 있는지"

 

"전부 밝히며 추가 피해를 막겠습니다"

 

"원장님께서 직접 말씀하신 주사 성분도"

 

"어떤 효능이 있는지 밝혀드릴게요"

 

"그럼 사법기관에서 뵙겠습니다"

 

 

유튜버 아옳이 도대체 무슨 주사를 맞았길래..??

안녕하세요~ 주변의 소식을 전해주는 Random News입니다! 온몸에 피멍이 든 아옳이(김민영) 유튜브에서 구독자 56만 명을 보유한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아옳이(김민영)가 건강 주사를 맞았다가 온

popo15156.tistory.com

 

 

 

 

 

환불, 상담 등 모든 면에서 병원 측 대응이

 

뻔뻔했기 때문에 법적 공방으로까지 이어질 것 같아요..

 

아옳이님 유튜브 채널에서 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섣부르게 미용 시술을 하기보다는"

 

"우리 스스로를 사랑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노력해요"

 

아옳이님 사건을 보고 깨달은 것이 많네요..